01_ I는 Yasue Masahide (Masahito, Kakomo, Kakomo, Nakatsugawa City, Gifu Prefture)에 의해 현지 산에서 밝아지고 싶어
"이것은 천연 나무입니다." 비교적 평평한 사이프러스와 스와 람 숲에서 약 3 개 마을 길이의 스와 람 숲에서 직장 도로 옆에 연체 나무를 내려 놓은 야저스는 뿌리를 보면서 말합니다. 주변 심은 나무에 비해 코어가 포장되고 색이 더 깊습니다. Ura Kiso Kaido를 통과하는 Kakomomo는 Kiso Cypress의 생산 구역으로 알려진 적합한 사이프러스 지역입니다. 현지 제재소가 많이 있으며이 지역은 좋은 임업 환경이지만 최근 몇 년 동안 유지하기에 느린 산이 많이있었습니다. Masahide는“이 산을 약간 더 강하게 얇게하고 덤불이 들어가고 모두가 아름답게 보이는 산으로 만들고 싶습니다. 앞으로도 다층 숲으로 만들고 싶습니다. 2007 년에 그들은 방금 소마인을 시작했습니다. 산림 협동 조합의 하청 업체 일뿐 만 아니라 산악인에게 비즈니스 제안을 적극적으로 홍보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산이 산이 어떻게 건축 될 것인지 이해하기 쉬운 방식으로 산이 어떻게 변할 것인지를 산 주인에게 설명하기 위해 시간이 지남에 따라 내가 일한 숲의 변화를 자주 봅니다.
아마도 제재소를 운영하고 산림 협회에서 일함으로써 생계를 유지 한 아버지의 영향을받은 그는 자연의 진보로 인해 산에서 일하기를 열망했습니다. 그는 현 사업 주니어 칼리지 (현재 포레스트 아카데미)를 떠나 카미 하치 (현재 Enan) Forest Cooperative에서 일자리를 얻었습니다. 대학에서 배운 것은 3 년간의 연습과 철저한 훈련이었습니다. 훈련 기간 동안, 나는 가슴 높이가 약 80cm 인 나무를 자르기로 결정했습니다. 나는 거대한 나무에 직면했을 때 온 긴장과 경외를 결코 잊지 않을 것입니다. Masahide는“그 경험은 산 작업에 대한 인식을 바꿨습니다. 제가 산에서 살기로 결정한 시작이었습니다. 그는 고향 인 Kakomo Forest Cooperative에서 약 7 년 동안 일했으며 2 년 전에 은퇴했습니다. 준비 기간이 지난 후, 그는 작년에 독립에 도달했습니다. "Mountain Work는 지역 환경을위한 생계뿐만 아니라 삶의 작품입니다. 저의 주요 목표는 산 주인을 기쁘게 할 산을 만드는 것입니다. 내 지역 산은 미래에있는 기초이지만 말할 수 있다면 나라의 어느 곳에서나 산 건물로 가고 싶습니다." 그는 또한 현지 Hayashi Ken의 "Kakomo 고품질 재료 생산 클럽"의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했으며, 선배들과 친구들을 격려하는 좋은 출발을 시작했습니다. 우리는 임업의 전통을 계속하고 신뢰할 수있는 지역 지도자가 되려고 노력하고 미래에 점점 더 활발하게 활동할 수있는 기회를 확대하려고합니다.
(2008 년 3 월 "New Forestry Knowledge" / Nagano Ryonosuke의 삽화 및 텍스트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