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도시 한가운데에는 숲이 있습니다
우리는 Saporo Toyohira Park에서 개최 될 Jurin Qigong 경험 세션에 참여하기 위해 오전 7시 전에 Sounkyo Onsen을 떠났습니다.
내가 Sounkyo에 갔던 이유는 아내가 야간 근무이기 때문에 아사히카와에있는 아내의 부모님의 집에 머물러서 딸을 떠날 생각 이었지만 부모님의 집이 Sounkyo로 갔던 날과 일치하게되었습니다.
그래서 나는 Sapporo에 안전하게 도착했지만 전체적으로 비가 내렸다. 그러나 우리가 Toyohira Park에 도착했을 때 비가 멈췄으며 나무는 맑은 날에 끝났습니다. 일본 건강 Qigong Association의 이사이자 NPO Japan Healthy Qigong Association의 이사 인 Koyamauchi Kazuko의 지침으로, 나는 짧은 시간 이었지만 Jurin Qigong의 일련의 행동을 경험할 수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나는 그것이 정말로 가볍다고 생각하고 즐거움을 느낍니다 ... 나는 미래 프로그램을 돕기 위해 그것을 사용하기 위해 여기에 왔지만, 실제로 당신에게 도움이되는 훌륭한 일입니다.
행사 후, 나는 다음날 강사를위한 학습 세션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그래서 나는 Hokkaido University Botanical Garden으로 향하여 학습 세션을 확인했습니다. 나는 학습 그룹에 대한 아이디어를 순환하고 줄입니다. 우리는 Hokkaido University Botanical Garden을 점심 (Bento)을 포함하여 3 시간 동안 사용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계속해서 바뀌었지만 산림 치료의 관점에서 더 많이 걸을수록 호카이도 대학 식물원에 표본 숲과 길이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 Hokkaido University Botanical Garden, Sapporo 한가운데서
오늘날의 날씨와 마찬가지로 빛이 갑자기 불이 켜지고 밝아졌고 우리는 좋은 프로그램을 만들었습니다.
다음 IS~ 농업의 미래에 대해 생각하는 학생 그룹 ~ agees시모카와의 산림 훈련에 대해. 지난 가을에 개최 된 속편. 이 지역으로 들어오는 빛은 없었으므로 각 사람은 약간의 우려를 가져다가 계속 고려했습니다.
오늘의 마지막 행사는 숲에서의 삶과 사포로 지역의 회원들과 모임 (식사 및 마시는 대화 회의)이었습니다.E.D.Trois라는 숨겨진 상점에서 공식 웹 사이트도 없습니다. 이 식당을 추천 한 KT는 건강이 좋지 않아 올 수 없었기 때문에 우리 셋은 함께 모였습니다. 모든 음식은 맛 있었고 음료도 재미 있었는데 정말 재미있는 시간이었습니다. 그리고 정말 재미있는 날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