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에 살고 숲을 연결하는 <부 part.1>
산림의 가치를 다시 생각하는 사업 시작
Matsushita Teruyuki (임업 책임자 및 Donguri Club과 함께 거주하는 Donguri Club)
Matsushita는 갑자기 숲에서 멈 춥니 다. 그는 발 아래 핵심 카소를 찢어 가볍게 꽉 쥐는 주먹에 놓았다. 다른 손으로 잎과 팬 위에 세게 두드리십시오! 고음 소리. Matsushita는“내가 어렸을 때의 재미는 놀랐습니다. 잘한 사람들은 존경을 받았습니다. 나는 이런 종류의 재미를 다음 세대에게 전달하고 싶습니다. "숲에서 Donguri Club"을 시작한 지 3 년이 지났습니다. 삼나무 사이에서 볼 수있는 클럽 하우스를 기반으로 자연 시험 수업을 개최합니다. 현재 Azaleas의 판매가 가장 큰 수익원입니다. "모든 사람들이 잊어 버린 발 아래에는 자연에 가치가 있습니다. 목재 생산뿐만 아니라 숲의 다양성을 사용하는 임업을하고 싶습니다."
주요 통신 회사에서 일하고 오랫동안 도시에 살았던 Matsushita는 40 대가되었을 때 고향을 되돌아보기 시작했습니다. 그는 유기농 농업으로 시작하여 숲과 재결합하여 한때 자신의 삶을 면밀히 시선을 사로 잡았습니다. "나는 전학을 거부하고 고향에 살 수있는 방법을 찾기 위해 최선을 다해 필사적으로 노력했다." 12 년 전, 나는 지역 마스터를 따라 Azaleas 재배에 대해 배웠습니다. 그는 자세한 재무 계획을 세웠고 마침내 4 년 전에 은퇴하고 클럽을 설립했습니다. 계획부터 구현까지 10 년이 걸렸습니다. 현재 3 명의 정규직 직원이 있지만 자원 봉사자가 포함되면 약 30 명이 참여할 것입니다. Matsushita는“흥미로운 것을 발견하면 점점 더 많은 재능있는 사람들이 모입니다. 정말 기뻐요. Hitomi 부인과 그녀의 장남 인 Chiharu도 주요 회원입니다. "저는 하루 종일 클럽 하우스에 있습니다." 시스템을 관리 할 때는 "관리 철학", "규칙"및 "독창성"에 대한 일반적인 이해를 문서화 한 다음 개인 자율성을 존중합니다. 이것은 오랜 비즈니스 소유자로서의 명성에서 인상적입니다. 로컬 허브가 되고자하는 욕구가 형성되기 시작했습니다. (일러스트 및 텍스트/나가노 Ryonosu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