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에 살고 숲을 연결하는 <부 part.1>
동백 산림에서 섬을 떠올리
Takada Yoshito (Tsubaki 석유 제조, Takada 정유소/오시마, 도쿄)
기계로 된 동백 나무 딸기가 찐다가 배럴로 옮긴 다음 오일 프레스 아래에 배치됩니다. 기계와 함께 일하는 요시도 (Yoshido)는 원자재를 들고 다니며 밀어 내고 무거운 용기를 올리고 낮추는 노력으로 땀을 흘리고 있습니다. 가죽 벨트는 천장의 드럼에서 기계로 전원을 옮깁니다. 배럴이있는 철판은 유압식으로 상승하며 볼록한 석재 모양에 눌려집니다. 약 2 초 만에 전망대 색의 액체가 배럴의 틈에서 쏟아지기 시작했습니다. 그들의 날씬한 움직임은 살아있는 생물처럼 보입니다. 나는 여전히 따뜻한 첫 번째 짜기를 촉구했다. 맛있는. 놀랍게도 가볍고 미묘한 향기가 있습니다. "동백유로 튀긴 튀김은 맛있습니다."
고등학교 졸업 후 3 년 반 전에 도쿄로 돌아 왔습니다. 가족 사업에 참여하지 않은 지 2 년이 지났습니다. 그 기간 동안, 그는 네트워크가 깨진 네트워크를 재구성하고 가족 사업을 둘러싼 환경을 관찰했습니다. 3 세대에 걸쳐 구축 된 신탁은 판매 채널을 안정적으로 만들었습니다. 이전에는 전례가 없었던 두 번째 스퀴즈 압착을 사용하여 비누를 만드는 것을 포함하여 제품 개발도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문제는 성분을 확보하는 것입니다. 동백은 섬 전체에 바람막이 숲으로 심었고, 이제는 무인 숲으로 떠 났으며, 유익한 과일이있는 나무를 찾기가 어렵습니다. 숙성 된 과일을 수확하는 인력은 거의 없으며 인건비는 높습니다.
"중국 재료는 저렴하지만 우리는 일본에서 만들어졌습니다. 앞으로 우리는 섬의 재료로 모든 것을 덮고 싶습니다. 이렇게하려면 동백 숲을 섬 경제에 통합하여 순환하고 싶습니다." 이 회사는 또한 섬의 자연 환경을 자원으로 사용하는 동백 산림 및 생태 관광의 유지를 고려하여 가능성을 찾고 있습니다. 당신의 꿈을 실현하기 위해, 직업 전반에 걸쳐 친구를 사귀는 것이 더욱 중요해집니다.
(일러스트 및 텍스트/나가노 Ryonosu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