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 말, Kikuchi Moriharu (Tono 지역 산림 협동 교통 팀, 말 교통 팀/Iwate)
Percheron 종은 프랑스 원주민 농업 말입니다. 신체 크기는 약 1 톤이며 좁은 산에서도 엄청나게 반영됩니다. Moriharu는 로깅 재료를 통해 수정 된 곡예 및 땀으로 만든 독특한 곡예를 자유롭게 처리합니다. 그가 이것을 보았을 때, "Sakarigo"는 긴장을 풀고 사시미를 먹습니다. 마치 주인과 하인이 다른 방향이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Moriharu가 나무 가장자리를 썰매에 올려 놓으면 Chincho라는 고리를 쳤다. 이런 식으로 15 ~ 6 학년의 삼나무 통나무가 전선에 추가되었을 때, 말이 마침내 들어 왔습니다. 그는 모리 하루의 작은 목소리에 민감하게 응답했다. 모리 하루는 그 앞에 서서 고삐를 잡아 당겨 말이 걸을 수 있도록 길을 이끌고 있습니다. 겨울이지만 눈은 거의 없지만 나무를 파는 데 어려움을 겪는 것 같습니다. Moriharu는“오늘 볼 수있는 평지라면 이틀 안에 트럭에 대해 내놓았다. 그는 자랑스럽게 걷는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부모님은 말을 맞았으므로 16 세의 나이에 물론 말을 타기 시작했습니다. 무거운 기계 나 도로가없는 시대에는 소와 같은 가축과 같은 가축이 사용하는 재료가 오늘날 큰 기계와 비슷합니다. 당시 말은 말보다 3 배 더 많은 돈을 벌었습니다. 그래서 내가 중요한 파트너 인 말을 돌보는 이유입니다. 30km가 넘는 곳에서도 나는 일반적으로 말을 타지 않았고 때로는 7 시간 동안 걸었습니다. 1970 년대 중반까지, 많은 승마 말이 있었고, 장면은 분명히 사람과 말로 번잡했습니다.
말은 일반적으로 약 2-3 년 후에 말을 바꿉니다. Moriharu는 지금까지 약 20 마리의 말을 사용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이전의 Hanamori-Go와 잘 어울렸고, 그는 죽을 때까지 17 년 동안 그의 나이를 버릴 수 없었습니다. Moriharu는“Ashige 였고 흰색으로 변하고 아름답게 보였습니다. 내가 한 달 동안 만 데이트 한 모리카즈 (Morikazu)는 Ashige이므로 미래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말은 번거롭고 어려운 일이지만 말이 있어야합니다." (Nagano Ryonosuke의 삽화 및 텍스트)